앤디스파트너스와 스타버스트(Starburst) 한국 지사는 우주·항공 및 미래 모빌리티 기술을 선도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(MOU)을 체결하였습니다.

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주, 항공 및 미래 모빌리티 기술(UAM, 드론 등)에 집중하여 혁신적인 기업 및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입니다. 양 당사자는 정보 공유, 네트워킹 행사의 조직, 기술 평가 및 투자 기회 발굴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.

스타버스트 한국지사 대표 김상돈은 “앤디스파트너스와의 이번 협약은 국내 미래 모빌리티 분야의 유망한 스타트업들에게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. 우리는 이들 기업이 세계 무대에서 그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”라고 전했습니다.

앤디스파트너스의 대표이사 전성훈은 “스타버스트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우주·항공 및 미래 모빌리티 스타트업 생태계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합니다. 이를 통해 미래 지향적인 기술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, 해당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”라고 밝혔습니다.

앤디스파트너스는 스타버스트 코리아와 함께 협업하여, 미래 모빌리티 생태계에 있는 국내 스타트업을 선발하고, 해당 기업의 성장 및 소셜 임팩트를 달성할 수 있도록 투자하고 지원할 예정입니다.

스타버스트 소개

스타버스트는 2012년에 설립된 글로벌 항공·우주·방산 분야 전문 액셀러레이터로 미국 본사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 8개의 지사(한국, 프랑스, 독일, 이스라엘, 싱가포르 등)를 두고 있습니다. 스타버스트는 세계 유수의 항공·우주·방산 전문 기관 및 기업과 다양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, 150개 이상의 스타트업에 액셀러레이팅과 투자를 제공함과 동시에 해당 기업들의 혁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https://starburst.aero/